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 탈출하기 (페어아크네 연고 2년차 내돈내산 후기ෆ)

 

안녕하세요^^

 

'여드름 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

 

 

10년차 만성 여드름 피부인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좋았던 혹은 효과를 봤던

제품들만 골라서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https://jenively.tistory.com/5

 

만성 여드름 피부/지성 피부 마스크 팩 추천, 2년차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 / 내돈내산 후기-ෆ

안녕하세요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지난 포스팅에서 만성 여드름 피부가 섭취하면 좋을 '여드름 영양제'와 지성 피부/여드

jenively.tistory.com

 

https://jenively.tistory.com/3

 

만성 여드름 피부/지성 피부 수분크림, 닥터지 블래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 내돈내산 3년차 후기

안녕하세요 :D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겨우 이틀 됐는데 네이버 블로그처럼 이모티콘 다는게 없나��

jenively.tistory.com

 

 

오늘은 과연 이걸 소개해도 되나..

한 참 고 민.......... 하던 제품을 가져왔어요 T>T

 

 

 

그거슨 바로 '일제 페어 아크네 연고'

 

 

(결정했으면서도 찜찜한 무언가............)

 

 

 

그거슨 바로 '일제 페어 아크네 연고' 222

 

 

"왜 고민했는지 아시겠죵? 따흑"

 

 

 

제가 3년에 걸쳐 3-4통을 쓰고 4통째도 닳고 닳아 없어지는....

실제로 정말 애용하는 '일본의 페어 아크네' 제품인데요 ㅠㅡㅠ

 

 

 

쓰면서도 어딘가 콕콕 찔리는.. 일본불매운동..

 

 

 

 

메인명 밑에 대문짝만하게 일본어가 나와 있어서 더 좀 그런데요-!!!!

 

 

-

 

 

아직 이렇다 할 대체품을 찾지 못했고, 저희의 피부는 소중하자나요..

여드름으로부터 소중히 지켜줘야 할 피부인데 .. ㅠㅠ

 

 

 

일본 불매 운동이 시작되고 나서 인기가 좀 사그라들긴 했지만 여드름 피부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던 그런 제품입니다.

 

 

 

'일본에 가면 꼭 사와야 할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던 그런..'

 

 

 

저 또한 쓰면 쓰는대로 화나 있던 여드름을 족족 불 태워주는 경험을 했기 때문에

여드름 인생이 끝나지 않는 이상 이거 없이 살 수는 없어요 ㅠㅠㅠㅠㅠㅠ

 

 

 

-

 

 

 

그래서 짧게 리뷰할게요 (최소한의 양심)

 

 

 

빠르게 빠르게 사진, 발림샷 투척 !!

 

 

부실한 용기에서 내용물을 짜내어 손등에 얹어보면 이렇게

꾸덕한듯 하지만 실제로 발라보면 발림성이 매우 좋은 불투명한 크림이 들어 있어요

 

 

 

 

흔한 명칭은 크림이 아닌 연고라고 불리고 있구요.

 

 

연고인만큼 넓은 부위에 발라주는 것이 아니라

여드름이 난 부분 혹은 날 것 같은 부분에만 콕 찍어 소량을 발라주면 됩니다!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주로 이런 올라오지 않는 딱딱한 여드름에 사용하면 좋아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마지막으로 구매했을 때만 해도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일본 직구를 통해서 혹은 블로그 공구 등으로 구매가 가능했구요.

이 제품은 한국 뿐만 아니라 타 국가에서도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었어요.

 

 

 

덕분에 저 같은 경우에는 마침 딱 떨어졌을 때 베트남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베트남에 워낙 가품이 많다고 하지만 포장 용기에 씰까지 붙여 판매중이었고,

마찬가지로 직구를 해서 쌓아놓고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

 

 

 

안 그래도 베트남 생활 중에 연고가 바닥나버려서..

일본에서 -> 한국으로 구매해서 -> 다시 베트남으로 받아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잘 됐죠.. 뭐.. 잘 된거 맞나.. (일본불매)

 

 

 

 

마침 이마에 왕 큰 뾰루지가 올라와서 그 곳에 발라봤는데요.

 

 

 

사진상으로 엄청 꾸덕해보이지만 슥슥 문질러주면 금방 흡수되구요.

신기하게도 다음 날이면 그 부분의 여드름이 가라앉아 있어요.

 

 

 

-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 드렸던 더바디샵의 티트리 오일이나 크레오신티 외용액의 경우

양 조절을 잘못하면 오히려 자극을 줄 수 있어서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리뷰 했었는데요.

 

 

 

https://jenively.tistory.com/7

 

만성 여드름 피부, 여드름 났을 때 가라앉히는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 내돈내산 2년차 후기-ෆ

안녕하세요 :) 여드름 피부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지난 포스팅에서도 여드름 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으로 '크레오신 티 외용액'에 관한 리뷰를 올렸

jenively.tistory.com

 

https://jenively.tistory.com/6

 

만성 여드름 피부 / 크레오신티 4년차 후기 / 여드름 났을 때 대처하는 긴급 방법!! SOS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오늘은 연이은 두번째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그 날 그 날 쓰는 제품에 따라 생각나

jenively.tistory.com

 

 

 

제 느낌상 그 제품들에 비해 페어아크네 연고는 좀 더 자극없이

순하게 여드름을 진정 시켜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자꾸 까먹고 그 때 그 때 여드름에 대한 응급처치법이 바뀌곤 하는데요?!

 

 

 

 

역시 페어아크네가 가장 빠르게 가라앉혀 주긴 해요... 하ㅏㅎ하 (일본불매)

특히 아프고 딱딱하고 크게 난 여드름에서 빛을 발합니다☆

 

 

 

 

비슷한 라인의 리뷰를 세개나 해버렸으니까 '뭘 먼저 써봐야해?'

하고 헷갈리실 분들을 위해총 정리를 해드리자면요!!!!

 

 

 

 

-

 

 

 

[Tip]

 

*이미 짠 여드름을 소독 시키면서 가라 앉힐 때는 > 크레오신티 외용액 톡톡!

*좁쌀 혹은 곧 곪을 것 같은 여드름을 발견 했을 때는 > 더 바디샵 티트리 오일 면봉에 콕콕!

*안에서 염증이 생긴 것처럼 아프기만 하고 겉으로 곪지 않을 때는 > 페어아크네 연고 문질문질!

 

 

 

-

 

 

 

 

저는 주로 이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

 

 

 

저의 내적갈등이 쉼 없이 마찰을 일으킨 오늘의 포스팅 잘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를 위해 이마의 여드름을 위해 겸사겸사 꺼내 바른 페어 아크네 연고..

하루만에 이마의 왕 컸던 뾰루지를 가라앉혀줘 버렸어요.

 

 

 

흔적도 없이 순삭-

 

 

 

제 피부가 진정한 꿀피부가 되기 전까지 전 이걸 끊을 수 없겠죠...?

하, 그럼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우리 모드들 꿀 피부해요ෆ

 

 

 

 

GOOD NIG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