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 클렌징하기,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내돈내산 2년차 후기)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모든 제품 리뷰는 제 돈 주고 직접 사서 최소 수개월은 사용해본 후 작성됩니다^^

 

 

-

 

 

안녕하세요 :)

 

해외입국자 자가격리를 시작하고, 밤낮이 뒤바껴서

매일 자정이 되어가는 시간에만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격리도 얼마 안 남은 시점에 오늘은 일찍 컴퓨터를 켰답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에는 만성 여드름 피부인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순한 클렌징 제품/약산성 클렌징 젤에 대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https://jenively.tistory.com/4

 

만성 여드름 피부/지성 피부 약산성 클렌징젤 추천 / 코스알엑스 굿모닝 젤 클렌저, 내돈내산 2년

안녕하세요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만성 여드름 피부를 탈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이너뷰티용 '여드름 영양�

jenively.tistory.com

 

화장을 안 했을 때 혹은 선크림만 발랐을 때 코스알엑스 굿모닝 클렌징 젤로 1,2차 세안을 했다면

오늘은 화장을 했을 때! 어떤 방법으로 클렌징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화장을 한 날 집에 와서 가장 먼저 사용해주는 제품은 바로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클렌징 워터' 입니다!

 

 

저는 워낙 지성 피부인데다가 예민성, 여드름성, 민감성 등등

온갖 나쁜 수식어는 다 달고 사는 피부이기 때문에 제품 하나하나도 신중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한번 제품에 안착한 경우 잘 갈아타지 않는 편입니다!!

 

 

 

-

 

 

덕분에 알려드릴 찐 좋은 후기 제품들이 많다는 것 ~~~ !!

ෆ꾸준히 지켜봐주시면 감사합니다ෆ

 

 

-

 

 

저는 트러블에 매우 약한 피부이기 때문에 화장을 한 날 제대로 지워주지 않으면

다음 날 바로 트러블이 생기고, 얼굴이 붉어지고 난리가 나버리는데요 ㅠㅠ

 

 

 

'난 더 이상 피부 화장을 하지 말고 살아야 하는 인생인가..'라고

생각할 때 쯔음 혜성 같은 클렌징 워터를 만났습니다 *.*

 

 

바이오더마 제품의 경우 워낙 유명하고 흔하다보니 뻔한 얘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뻔하고 흔한만큼 괜히 다른 더 좋은 제품을 찾아보고 한번 더 피부가 뒤집어져 보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를테면 예전의 저..?ㅋㅋㅋㅋㅋㅋㅋ)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 워터의 경우, 유명하고 흔한만큼

당연히 화해 어플의 랭킹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믿고 애용하는 화해... / 없었으면 못 살았어)

 

 

그렇기 때문에 시중 어디에서도 쉽게 만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하다 못해 제가 살던 베트남의 시골 나트랑에서도 구매가 가능했던 제품이에요b*

 

 

 

이렇게 유명한만큼 믿고 쓸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제품이 만들어졌다는건 덤이고요?!

 

 

 

두번째 장점은, 500ml라는 대용량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대용량이기 때문에 저렴하지 않은 금액이고, 그게 무슨 장점이냐 하실 수 있으실텐데

한번 사다두면 잘 줄어들지 않는 양이기 때문에 심적으로(?) 팍팍 쓸 수 있었어요. 헷-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닦아내야 하는 워터 형식의 제품이기 때문에

괜히 아깝다고 찔끔찔끔 묻혀서 아껴쓰다가는 피부가 자극 받기 쉬워요.

 

 

그런 점에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저는 더욱 팍팍 묻혀서 살살 문질러주엇죠 ^>^

여러분도 피부에 쓰는건 되도록이면 팍팍..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파바박; 추천

 

 

 

 

 

흔히 알고 있는 분홍색의 뚜껑 사진입니다.

(오늘은 사진 찍을 때 심혈을 좀 기울여봤어요, 나름 보정도..ෆ)

 

 

바이오더마 연두색도 있는데 그건 써보지 않았어요!!

분홍색이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저는 절대 피부에 도전을 하는 편이 아니라..

 

 

언제나 안전빵으로 간답니다 ^_^

 

 

혹시나 써보신 분들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려주신다면 써 볼 의향은 있..

 

 

 

 

 

위에 말씀 드렸던 것처럼 정말 푹 적셔서 사용하는 편인데요.

 

 

-

 

 

오늘은 집에서 리뷰용으로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표면이 젖을 정도로만 살짝의 양을 뿌려주었어요

(언행불일치-)

 

 

 

 

 

기본적인 세정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틴트를 살짝 바른 뒤 닦아주었는데요?

 

 

-

 

 

틴트는 역시 리무버를 사용해줘야 한답니당 ^_^ ..

 

겉에 발린 부분만 살짝 닦여서 오히려 입술이 자연스럽게 붉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부 메이크업을 한 날 푹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주면 파운데이션이

푹 젖을 정도로 닦여나오구요.

 

 

그렇게 두번 세번 잔여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부드럽게 (부드럽게!!! 세번 강조해도 될 정도로 부드럽게!!!)

 

 

닦아준 뒤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클렌징 젤로 거품 가득내어 세안해주는게

저의 화장한 날 세안 방법이랍니다!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던 시절도 있었는데요-

 

 

 

오일은 확실히 묵직해서 그런지 닦일 때는 잘 닦이지만

곧장 트러블을 유발하곤 했었어요 ㅠ-ㅠ

 

 

 

 

그에 반면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는 순하게 닦이기 때문에

제 기준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잔여물이 눈으로 확인되면서 1차 세안이 완료 되니까

2차로 클렌징 젤 세안을 할 때 좀 더 부담없이 세안 할 수 있었습니다 :)

 

 

화장한 날 귀찮아서 클렌징 워터를 생략한 채로

바로 클렌징 젤을 사용해버리면 다음 날 바로 피부가 들 뜨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

 

 

 

저는 제가 직접 생체 실험을 해가며 터득한 저만의 방법들이라

지금은 이 룰을 어기지 않으며, 클렌징 루틴을 지켜주고 있는데요.

 

 

저와 비슷한 피부를 가지신 잇님들도 적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D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 워터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꿀 정보 되셨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꿀피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