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의 이너뷰티 실시하기!! 노니 효과, 내돈내산 후기-ෆ

 

안녕하세요 :0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

 

 

지난 포스팅에서도 만성 여드름 피부의 이너뷰티에 관한 내용을 올렸었는데요!

 

https://jenively.tistory.com/1

 

만성 여드름 피부 영양제 1탄, 블루보넷바이텍스 / 내돈내산 2달차 만족스러운 후기-ෆ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 !! 티스토리 글은 처음이라 낯설어요.. 흡, 어색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저는 오랜 여드름 �

jenively.tistory.com

https://jenively.tistory.com/2

 

만성 여드름 피부 영양제 2탄, 제로우 팸 도필러스 / 내돈내산 6개월차 만족스러운 후기-ෆ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 !! 어제는 턱 여드름에 좋은 '블루보넷 바이텍스'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 https://jenively.ti

jenively.tistory.com

 

오늘은 영양제가 아닌 건강식품(?)에 가까운 노니과립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 블로그를 꾸준히 봐주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베트남 해외취업으로 인해 꽤 오랜 시간을 베트남에서 지내다 왔어요!

 

 

 

그러다보니 한국에선 알지도 못했던 노니라는 과일을 베트남에 가서 알게 됐어요!

꼭두서닛과에 속하는 쌍떡잎식물로 인도뽕나무, 치즈 과일 등등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오늘은 바로 여드름 피부가

노니를 먹으면 좋을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는게 포인트겠죵 ^.^ ?

 

 

 

 

긴 시간을 베트남에 있으면서 노니의 효과가 워낙 좋다는 말을 자주 듣고,

다양한 형태의 노니를 섭취했었어요.

 

 

노니 원액이 담긴 페트병 노니를 매일 잔에 따라 마셔보기도 하고,

낱개로 포장 된 노니 액끼스를 마셔보기도 하고, 가루 노니, 캡슐 노니 등

안 먹어본게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먹게 된 노니 과립에 정착하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베트남에 가고 1년 정도 후쯤부터 한국에 노니 열풍이 불었던 것 같은데

이후 금속 성분으로 인해 열기가 사그라들었었죠?

 

 

그건 어디까지나 한국에서 만들어진 노니 제품들에 제한 된 기사들이였고,

제가 있던 베트남은 열대나라이다보니 한국보다 안전한 노니를 쉽게 접할 수 있었어요.

 

 

제가 여러제품을 떠돌다가 노니 과립에 정착하게 된 이유는 바로 맛이었달까요;

 

 

노니가 정말 쓰고 먹기 힘들다는건 조금만 검색해보면 금방 나오는데요!

 

 

 

 

그 중 과립형은 특수 공법으로 수분을 다 날려 만들어지기 때문에

쓴 맛이 덜하다고 해서 새롭게 선택해봤는데요.

 

 

쓰긴 커녕... 이건 정말 신세계였답니다.

 

 

이렇게 아무 맛 안 나고 심지어 달기까지 한 노니가 있었는데

왜 그 동안 원액을 마시고, 액기스를 마시며 악취를 참았을까 문득 억울...

 

 

 

 

그렇게 여러번이나 제품을 갈아타고, 악취에 못 이겨 울며 먹으면서도

계속 노니를 먹으려고 도전했던 이유는요!!

 

 

미란다커가 늙지 않기 위해 10년을 먹었다고 할 만큼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제가 노니를 접하게 된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염증 완화였어요 ㅠㅠ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보통 피부에 염증이 생겨서라고 하잖아요?

 

 

 

 

그리고 피부의 면역력이 약해서라고도 하는데 노니는 그 두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었답니다.

 

 

 

오죽하면 신이 내린 열매라는 별명이 붙을까 싶어 2주만 꾸준히 먹어봐도

안색이 밝아지니 그 동안 더 짙어보였던 여드름 흉터도 옅어보이는건 물론이구요.

 

 

 

자잘하게 올라오던 염증 섞인? 고름 섞인 좁쌀 여드름이 줄어드는걸 바로 체감할 수 있었어요.

 

 

 

더불어 장 운동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저는 더 챙겨 먹었던 것 같아요.

장에 변이 남아 있을수록 안색이 나빠지고, 여드름이 올라오기 쉽상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 모든 이너 뷰티를 챙기기 위해 노니까지 섭렵했답니다 !!

 

 

 

 

 

거기에 뭐 확실한진 모르겠지만 피부 노화를 억제해준다고 하고 이러니 안 먹을 수 있나요.. 

 

 

 

너무 칭찬만 하니, 마치 돈 받고 후기를 쓰는 듯한 느낌이지만..

베트남에서 이번에 귀국 할 때 제 스스로 여러통 쟁여와서 여전히 먹고 있는 제품이고,

이건 꼭 널리 알려져야 된다 생각해서 포스팅합니다 !!

 

 

 

어떤 노니를 먹어도 효능은 비슷하겠지만 아무래도 매일 먹어야 하다보니

섭취 할 때 가장 편한 제형이 제일 좋다는 생각이에요.

 

 

 

아니면 저처럼 노니 주스를 마실 때마다 곤욕을 치르실 수 있습니다 ㅠㅡㅠ

 

 

 

브랜드 상관없이 과립형 노니 추천드리구요!!

아빠 숟가락으로 수욱 퍼서 입에 털어넣고 물 마셔주면 깔끔해요 :)

 

 

 

꼭 피부 때문만이 아니라 항암효과 등 건강에도 매우 좋은 건강식품이니

여러분도 챙겨 먹어보시고 오늘도 우리 모두 꿀피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