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 영양제 1탄, 블루보넷바이텍스 / 내돈내산 2달차 만족스러운 후기-ෆ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 !!

저는 오랜 여드름 피부로 피부과도 다녀보고, 피부 한의원도 다녔지만 매번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ㅠㅠ

 

돈은 돈대로 들어가고,, 시간은 시간대로 써도 나아지지 않는 유난히 말썽인 나의 피부님-

 

덕분에 20대 중반이 된 후부터는 여드름에 관한 지식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여드름은 최대한 적게(?)

혹시 나더라도 흉터없이 잘 아물 수 있게 하는 그런 꿀팁들을 많이 장착하게 된 것 같아요!!

 

10대 후반까지는 여드름이 뭐야? 하면서 얼굴에 점 하나 없이 살아온 저였는데

고등학교 2-3학년을 시작으로 피부가 돌이킬 수 없을만큼 망가졌습니다.

 

 

여전히 한번씩 뒤집어지는 속상한 피부

 

추측으로는 공부한다는 핑계로 엉망이 됐던 생활패턴이라던가..

패스트푸드 등의 음식 영향을 받으면서 호르몬에 변화가 생겼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게 여드름 피부가 되면서 동시에 시작 된 초민감성 피부는..

아무 화장품(기초제품)이나 썼다가는 다시 또 피부가 불거지고,

새로운 여드름이 나타나기를 무한반복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여드름을 아무렇게나 막 짜고 뜯고 하다보니 흉터는 이루 말할 것 없었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공감하시죠..?)

 

아무튼 그런 저였기 때문에 그 동안 거쳐간 기초화장제품이 벌써 수십가지로

그만큼 리뷰해드릴 유명 기초제품들이 많다는 점 !!

 

특히 저는 주로 화해 어플을 참고하다보니

화해의 1순위에 있다고 모두가 제 피부에 맞는건 아니라는걸 늦게나마 깨달았어요.. 하하;

 

그 외에도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세안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떤 음식을 피해야하는지 등 소소한 습관까지 몸에 익히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쌓아왔던 노하우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포스팅 해보려구 해요^_^ 

 

제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이 피부과에 거금을 투자하기 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들을

모두 시도해보고 저처럼 하늘에 돈이 뿌려지지 않도록.. 제가 알게 된 모든 정보들을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D

 

 

-

 

 

오늘은 먼저 이너뷰티 즉 영양제에 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 중 마스크팩이나 수분크림 등 당장 쓰고 싶은 내용들도 많지만

영양제의 경우 최소 한달의 꾸준한 섭취 후에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알려드리고 싶기 때문이에요!!

 

 

제일 먼저 보여드릴건 베트남에 있을 때 아마존 직구를 통해 구매한 '블루보넷 바이텍스'입니다!

효능 좋다고 소문났던거에 비해 금액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갓성비라고 인정했던 기억이 있네요 :)

 

https://bit.ly/3tEDBek

 

 

얼굴 다양한 부위에 나는 여드름들은 제각각의 이유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20대 초반에는 양볼에 정확히는 볼과 광대의 사이인 옆라인에 여드름이 주로 났었어요.

 

얼굴의 양면에 나는 여드름들은 수면시 생길 확률이 높다고 해요.

베개에 얼굴을 대고 옆으로 누워자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그 쪽에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베갯잎을 매일 빨아주지는 못하는 대신

수건을 매일 갈아주었고, 되도록이면 옆으로 자지 않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그렇게 양옆 여드름은 잠잠해졌지만.. 흉터가 남았고, 턱여드름은 시간이 지나도 계속 나는 상태였어요 T>T

 

 

각종 기초케어제품이나 티트리오일 등으로 턱여드름을 치유해도 그 때 뿐,

마법의 날이 오면 어김없이 턱에 여드름이 나고 1-2주 관리해서 사라지게 만들면

1주 정도 뒤에는 다시 그 날이 오고 무한 반복이었답니다 ㅠㅡㅠ ..

 

 

 

그 때 만난 구세주 같은 존재가 바로 이 블루보넷 바이텍스였어요!

 

여러 서치를 통하여 유튜브로 처음 이 영양제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고,

직접 찾아보니 바이텍스 베리가 함유된 식이 보충제라고 상세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제가 사실 작년 1월쯤에 자궁 쪽에 문제가 생겨 큰 수술을 한번 받았었어요.

그 때 자궁 쪽 관련하여 주의사항 등을 찾다보니 베리 추출물을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때문에 원래도 열심히 찾아먹던 베리 성분들이었는데,

그런 것들을 조합하여 만든 식이보충제라?!

 

 

우선 한번 믿고 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구매했던 쿠팡의 후기들만 봐도 이 영양제를 먹고 턱 여드름이 쏙 들어갔다는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이름조차 생소해서 처음 들어보는데 그 많은 후기 속의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찾아 먹었을까 신기하기도 하면서 효과가 이미 입증되어 있다고 하니 저 또한 믿고 바로 구매했답니다.

 

 

 

용기 내부에는 총 60알의 베지터블 캡슐 제형이 들어있고,

원료를 보존하기 위하여 워터 베이스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너무 상세페이지를 베껴왔나 싶은 너낌..ㅋㅋ)

 

정확한 정보를 드려야하니까요.. 살짝 참고해보았습니다^^;

 

구매 당시에 제가 베트남에 있다보니 한국 집으로 먼저 주문을 했고,

이후 집에서 다른 생필품들과 함께 같이 재배송을 받기까지 꽤 긴 시간이 소요되었어요.

 

 

-

 

 

약 두달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참을인의 끝판왕;)

기다리는 동안 설레는 마음에 후기를 더 찾아봤는데 조금 걱정되는 후기들이 몇개 있더라구요.

 

 

분명히 안전한 성분의 영양제라고 나와있긴 하지만 섭취 후,

원인 모를 불안감과 우울증세가 겹쳐져서 더 이상 먹지 못하겠다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나는 아닐거야'라고 생각했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직장 잃은 백수가 테스트해보기엔 좀 큰 부작용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시킨거 버릴 수도 없지 않나 하는 마음에

생리가 시작되기 1주일 전부터 섭취를 했는데요.

 

 

다행히 우울증세는 보이지 않았고, 신기하게도 늘 속 썩이던 생리기간 여드름이

블루보넷 바이텍스를 섭취한 후로부터는 생기지 않고 있습니다 유.레.카. !!!!!!!

 

 

모든 영양제들이 그렇듯이 섭취 설명서에는 하루에 한알을 먹으라고 적혀 있구요.

저 또한 그 섭취 설명서에 따라 하루에 한알만 꼬박꼬박 먹어줬어요. 

 

 

특히 생리기간이 가까워오면 턱 쪽에 건드리기조차 무서운 아프고, 딱딱한 여드름이

매번 끊이지 않고 생겼었는데 이 영양제를 먹은 후부터는 가벼운 피지 정도(?)만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신기한 일이었어요 ㅠㅠ ! ෆ

 

 

 

제가 지금 이 영양제를 먹은지 두달이 되어가고 있고,

꾸준히 먹다보니 60알의 끝이 보이고 있어서 저는 한통을 더 시킬 예정입니다!

 

 

다른 분들은 한통 먹고 잠시 휴식을 취했다가 또 발발하면 먹고 하셨다는데

아무래도 배송기간이 있으니 미리 시켜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것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시작한거 끊을 수 없어요... 갓텍스)

 

 

*비포/에프터 사진을 정말 보여드리고 싶은데 제가 먹기 전에 찍어뒀던 사진이 용량 초과로 전부 날라가게 되었어요

 

 

아쉬운대로 섭취 두달이 되어가는 현재 사진이라도...

 

 

 

어느 정도 블러처리가 된 와중에도 턱에 붉은 자국들 보이시죠 T>T ?

전부 여드름 자국이에요...

 

 

저는 백수가 되어 한국에 온 김에 셀프 케어가 어려운 이 여드름 흉터들을 병원에 가서 치료해 볼 예정입니다

셀프케어 방법과 기초 화장품들 소개해드리면서 앞으로 흉터치료 다니는 이야기까지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

 

bit.ly/3tEDBek

https://jenively.tistory.com/3

 

만성 여드름 피부/지성 피부 수분크림, 내돈내산 3년차 후기 추천-ෆ (닥터지 블래미쉬 클리어 수

안녕하세요 :D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기/홈케어/셀프케어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겨우 이틀 됐는데 네이버 블로그처럼 이모티콘 다는게 없나��

jenive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