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등드름), 올리브영 필리밀리 바디브러쉬 3년차 후기-ෆ

 

안녕하세요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지난 포스팅에서 여드름 피부를 본질적으로 치료해주는 먹는 약 로아큐탄(이소티논)에 대해서 리뷰했었는데요?!

 

 

https://bit.ly/3eorsUg

jenively.tistory.com/18

 

만성 여드름 피부, 로아큐탄(이소티논)으로 피지억제하기!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 지난 포스팅에서는 피부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모델링 팩에 대해 리뷰했었는데요! jenively.tistory.

jenively.tistory.com

 

이 로아큐탄은 얼굴 여드름 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의 피지선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등 여드름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얼굴에 여드름이 나지 않는 분이라 해도 여름에 습하고 더워지면 등에 여드름이 올라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등에만 올라오는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 먹는 약을 처방 받는건 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물론 등에 올라오는 여드름으로 여름에 노출이 있는 옷도 못 입고, 나름 스트레스가 크신 분들도 있겠지만 그걸로만 약을 먹기에는 부작용이 너무 강력하그든요.

 

 

먹는 약 처방은 얼굴에도 심각한 여드름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양보하고!

오늘은 등 여드름을 없애주는데에 효과를 나타내는 올리브영의 필리밀리 바디브러쉬를 소개해드릴게요!!

 

 

 

필리밀리의 바디브러쉬는 이미 너무나도 유명해서 다른 브랜드에서도 많이 출시가 되었어요-

하지만 모든 제품은 언제나 원조가 짱이라는 점 !!

 

 

저는 이전엔 초기 모델인 빳빳한 돼지털 브러쉬를 사용해왔었는데요.

 

 

이걸로 씻고 나면 너무 아파서 등이 벌개져서 손이 잘 안 갔어요..

하고 나면 분명히 각질이 제거되면서 등이 부드러워지고 여드름이 들어간다는걸 느끼긴 했지만 샤워하는 내내 물에 불려 놓는다 해도 빳빳한 느낌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ㅜㅜ

 

 

등 껍질이 다 날라가는 듯한.. 예전에 목욕탕 가면 할머니가 등 밀어주던 그런 너낌..

 

 

그러던 중에 원래 쓰던 브러쉬를 베트남에 두고 오고 한국에 와서 새로 사야지! 했던 찰나였는데 올리브영을 가보니 같은 라인으로 부드러운 솔, 소프트라는게 따로 나왔더라구요.

 

 

 

이거슨 혁명인가

 

 

 

 

가격은 13,000원으로 두개가 동일했구요!

후기도 찾아보지 않고 망설임 없이 소프트로 구매를 했습니다ㅋㅋㅋ

 

 

이전 모델 정말 너므 아프그든요..

아마 그걸로 샀으면 일주일에 두번도 못 썼을 것 같아요.

 

 

이미 브러쉬의 맛을 봤는데 그렇다고 안 쓸 수도 없어서 반 강제로 사러 간거였거든요ㅠㅠ

이 전에 등 여드름 관련 미스트도 써봤지만 역시나 각질제거를 먼저 해주는게 더 효과가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첫 구매 때는 당연히 뚜껑이 씌워져 있기 때문에 얼마나 부드러워졌는지 만져보지 못했지만 집에 와서 만져보니까 소프트라는 말이 딱 어울릴 정도로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바디브러쉬보다 살짝 더 빳빳한 느낌? 그 정도였어요.

 

 

 

이 전 모델인 빳빳한 브러쉬를 쓸 땐 쓰기 전에 한숨을 한번 폭 쉬고.. 마음을 다 잡고, 샤워하는 동안 최소 물에 30분은 불려놔야 겨우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나온 제품은 딱 만져봐도 부드러운 촉감에 집에 와서 바로 샤워를 했어요~

등에만 간신히 썼던 바디브러쉬였는데 부드러운 모로 바뀌고 난 뒤 몸 전체를 요걸로 닦아내도 무리가 없더라구요!!

 

 

 

길고 튼튼하기도 해서 등 전체를 닦아주는데도 편리하고, 나머지 신체부위를 닦는대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어요!!

너무 튼튼해서 사용하다가 한번씩 화장실 타일을 치게 되는데 타일이 깨질 것 같은 불안함 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또 등 뿐만 아니라 엉덩이 살 같은 닭살이 조금씩 올라오는 부위에도 부담없이 사용을 했더니 확실히 피부가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걸 느낄 수 있었어요 :)

 

 

거기에 바디 크림까지 발라주면 아가 궁둥이 같은 보들보들한 피부가 가능하답니다.

 

 

진작에 만들어주지 부드러운 모.. 소프트.. 괜히 이 때까지 고생만 시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새 제품으로 갈아탄지 5일만에 바디 전체가 부드러워진걸 느끼고, 저는 다가오는 겨울에도 따로 바디스크럽은 패스하고, 이 제품과 바디 워시를 사용해주려고 해요!

 

 

얼굴도 주기적으로 각질제거를 해줘야 여드름이 덜 나듯이 등에 여드름이 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각질제거를 필수로 해주셔야 여드름 없는 매끈한 등을 가질 수 있어요~

 

 

이제 겨울이라고 노출 없다고 손 놓고 있다가는 내년 여름에 다시 큰 코 다쳐요, 흑

너무너무 피곤한 만성 여드름 피부 체질이지만 우리 모두 꾸준한 셀프케어로 오늘도 꿀피부가 되어보아요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