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피부 홈 케어하기 "Tip"

만성 여드름 피부/흉터 연고 '셀퓨전씨 센데카솔' 내돈내산 3년차 후기!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제가 어느덧 여드름 피부가 집에서 셀프로 케어하면 좋을 화장품을

소개하기 시작하고 벌써 20번째 글이 되었는데요?!

 

 

어제까지 19번째 글을 올리고 갑자기 방문자 수가 한번에 증가했어요!!!

 

 

특히 지난번에는 여드름 치료제의 끝판왕인 먹는 약에 대해 리뷰했었거든요.

 

 

jenively.tistory.com/18

 

만성 여드름 피부, 로아큐탄(이소티논)으로 피지억제하기!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 지난 포스팅에서는 피부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모델링 팩에 대해 리뷰했었는데요! jenively.tistory.

jenively.tistory.com

 

막상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많지 않은데 방문자 수가 왜 갑자기 증가했을까요? (찐궁금)

 

 

하무튼 제 리뷰를 봐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넘나리 감동..............

 

 

제 포스팅은 오로지 여드름에 관련된 것 뿐인데 그만큼 요즘 피부 때문에

속상하신 분들이 많다는 생각에 한편으론 마음이 안 좋기도 하네요 (저 또한.. 도르륵)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고 정확한 정보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분발해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제 때 치료하지 못한 여드름으로 이미 흉이 져버린 여드름 흉터에

바르면 좋을 피부과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여드름 흉터 연고를 들고 왔어요-

 

 

이름하야 '셀퓨전씨의 센데카솔' !!

 

이름도 흡사 마데카솔이랑 비슷해서 정말 꼭 흉터를 상처 없이 치유해줄 것 같죠?!

 

 

이 제품은 제가 피부과를 한참 다니면서 피부과 흉터 치료(레이저 치료 등)를 받을 때,

재생크림으로 사용해주면 좋다고 추천 받아 직접 제 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피부과 다녀보신 여러분들 모두 알죠^^

치료 금액 따로, 병원에서 추천해주는 약 구매 따로임니더..

 

 

피부 좋으신 분들은 정말 복 받으신거예요, 흑

 

 

 

이 제품을 피부과에서만 살 수 있다고 하면 아마 제가 리뷰하지 않았을텐데요?!

현재는 인터넷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해요^^

 

 

저는 피부과 직구매로 약 4만원의 금액을 주고 샀지만...........

현재 인터넷에 최저 15,000원 정도에 풀려 있으니 어서 득템하세요(슬픔/단호)

 

 

저도 당장에 한통을 더 구매할만큼 이제까지 느꼈던 효과가 너무 좋거든요 !!

 

 

 

40ml라는 그다지 많지 않은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크림이 남아 있는 이유는요.

 

 

구매 할 때 피부과에서 너무너무 강조했어요-

 

 

여드름 흉터 연고나 여드름 흉터 크림 특성상 유분끼가 많아 당장 흉터를 없애고 싶다는데에

눈이 멀어 잔뜩 바르게 되면 다시 여드름이 날 수도 있다는 무서운 말을 몇번씩 강조하시더라구요;

 

 

이 크림을 바를 때에는 꼭 양 조절을 잘 해주셔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정말 쪼금 짜서 흉터가 있는 국소 부위에만 사용해주고 있어요.

 

 

실제로 피부과 다니시던 다른 손님이 흉터 치료를 받으신 후에 빨리 흔적을 지우고 싶어서,

수분크림 바르듯이 잔뜩 발랐다가 다시 뒤집어져서 오셨다더라구요..?

 

 

바를 때마다 항상 그 이야기를 떠올리며 제 손을 잘 통제중입니다 ^^ (무섭그든요..)

 

 

발림성은 꽤나 좋은 편이구요. 양 조절만 잘해준다면 붉은끼 정도는 금방 가라앉는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어요!

 

 

오래 된 붉은 자국일수록 사라지기까지도 오래 걸리지만

시중에 파는 여드름 흔적 지우개처럼 과다광고를 하는 제품들보다 훨씬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요즘 각종 알고리즘들이 워낙 똑똑해진터라..

 

 

이런 글만 보고 나면 여드름 흉터 관련 된 것 광고들이 SNS에 갑자기 뜨질 않나

카카오톡 배너창에 뜨질 않나 정말 다양하게 여기저기서 나타나는데요.

 

 

저는 그렇게 광고하는 제품들 중에는 딱히 효과를 본게 없었어요ㅜㅜ

(슬픈 마음을 이용해서 장사해먹지 말란 말이야..)

 

 

그렇게 속아서 구매했던 것들 중에 딱 하나 효과 봤던건 등 여드름

사용하는 바디미스트 정도가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다음편에서 또 다뤄보도록 할게요~!

 

 

 

센데카솔을 소량의 양으로 조금만 잘 펴발라주면 딱히 유분끼가 도는 느낌도 들지 않구요.

 

 

손등임에도 보송보송하게 흡수가 되는걸 보실 수 있을거예요!

 

 

딱 하나 주의할 점은 정말 양 조절에 조심하셔야 한다는 것!!

 

 

제가 이전에 올렸던 '디페린겔' 포스팅에서도 양 조절을 여러번 강조했었는데요-

 

jenively.tistory.com/19

 

만성 여드름 피부, 디페린겔 바르는 연고 3년차 후기사진!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바로 좀 전 포스팅에서 여드름 피부가 먹을 수 있는 피지억제제 로아큐탄/이소티논에 대해 리뷰했었

jenively.tistory.com

 

오늘 리뷰하는 셀퓨전씨의 센데카솔 역시 양 조절만 잘 하신다면

완전 잇잇! 효자템으로 등극 시킬 수 있답니다ෆ.

 

 

 

이전에 포스팅 했던 디페린겔이나 로아큐탄(이소티논)은

다양한 부작용이 많아서 부담없이 사용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소량만 톡톡 잘 흡수시켜주신다면 크게 문제가 없는 제품이였어요^>^

로아큐탄(이소티논)은 적정량 섭취 후에 끊어줘야 하지만 센데카솔은 그렇지도 않구요!

 

 

 

무엇보다 여드름 흉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손으로 절대 건드리면 안되구요.

 

 

 

너무 보기 싫어서 그리고 당장 피부과에 갈 시간이 없어서 셀프압출을 하셔야겠는 분들은 하고

제가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이지덤 뷰티밴드' 편을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jenively.tistory.com/10

 

만성 여드름 피부 ! 여드름 흉터 관리/여드름 셀프 압출 (이지덤 뷰티 내돈내산 후기-ෆ)

안녕하세요 ;) 여드름피부 집에서 관리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는 재니블리입니다ෆ 지난 포스팅에서는 여드름이 났을 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긴급처치 방법 제품에 대해 리뷰했었는데요?! h

jenively.tistory.com

 

 

제가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오며 직업 터득한 집에서 여드름 관리하기 셀프케어 꿀팁들을

모든 분들이 알차게 챙겨가셔서 오늘도 우리 모드 꿀피부 했으면 좋겠어요ෆ!!!